도시락과 <마음돌봄캘린더>로 행복하게 보낸 여름방학
24-05-13

이번 여름, 후원자님의 기부로 580명의 결식 우려 아이들에게 총 11,760 끼니를 전할 수 있었어요. 참, 고맙습니다.

도시락은 해당 아이 뿐만 아니라 아이의 형제에게도 함께 전달하고, 혹시나 부족하지 않도록 한 끼 마다 1.5인분~2인분의 양으로 넉넉히 담아 전했답니다.  😊

 

아이들에게 전해지는 도시락에 대해 궁금하실텐데요. 밥과 국 또는 메인 요리, 그리고 제철 반찬과 샐러드, 과일 등으로 구성된 건강한 🥗도시락을 전하고 있어요. (물론 간식도 빼놓을 수 없죠!) 

최대한 아이들에게 영양소를 고루 갖춘 한 끼를 전하기 위해, 각 지역의 도시락을 만드는 사장님들께서 이른 아침부터 애써주셨답니다. 💕

 

 

940명의 기부자, 그리고 30,122,317원의 따뜻한 마음.

🍱배민방학도시락을 후원해주신 여러분의 기부금은 전액 아이들의 도시락 제작(식재료 구입과 조리비)에만 사용되었어요. 

우리의 약속처럼, 여러분이 기부해주신 만큼 배달의민족은 그만큼의 기부금을 더하여 도시락을 만들고, 안전한 용기에 담아 아이들에게 배달하였답니다. 추가로 필요했던 여러 제반 비용들도 함께요. 😊

 

 

여름방학을 더 즐겁고 신나게,

이번 배민방학도시락은 한 끼의 식사 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 이 방학이 더 즐거운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과 기회를 함께 전달했어요.

방학 중 생일을 맞은 아이들에게 예쁜 생일케이크를 전하며 친구들과 함께 축하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고, 정해진 메뉴의 도시락도 좋지만 아이들 스스로 먹고 싶은 음식을 직접 고를 수 있게 하는  배민식사쿠폰도 전달했구요.

더해서, 방학 중 자신의 마음을 잘 돌보고 주변도 잘 챙길 수 있도록 마음돌봄 캘린더도 함께 선물했답니다. (이 마음돌봄 캘린더는 내면성장 플랫폼 meet me, 그리고 전문심리상담사님과 함께 만들었어요)

 

후원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아이들이 후원자님들께 전해달라는 이야기 중 일부를 전해드리며 끝맺을게요.

 

“도시락을 주시면, 빠짐없이 먹어요”

“맛있는 도시락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기도 맛있고, 야채가 많아서 건강해지는 것 같아요”

 

아참, 혹시 후원자님들 중, 이 마음 돌봄 캘린더에 대해 궁금하신 분이 계실까요?

 

 

team_csr@woowahan.com 해당 메일주소로 알려주시면, 선착순 열 분께 아이들에게 선물했던 마음 돌봄 캘린더를 보내드릴게요🧡